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에버랜드 레니찬스 이용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추석 당일날 에버랜드를 가면 어떨까요?

 

작년에 추석 당일에 에버랜드에 가면 사람이 거의 없다는 말을 듣고 이번에 속는 셈 치고 가봤습니다. 오!!! 마이갓 2년 연속 연간회원권에 가입하고 이렇게 사람 많은 날은 처음 봤네요. 조금 특이한 점은 외국인이 매우 많았습니다.

 

로스트, 사파리, 아마존은 기본 1시간 이상 기다려야 하는 상황에서 레니의 찬스을 알게 되었습니다. 에버랜드 앱에 입장권 또는 연간회원권을 인증하면 30분에 하나씩 별을 모을 수 있는데요. 별을 사용하면 줄 기다림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아래는 에버랜드 레니찬스 이용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스트레스 없이 놀이기구를 이용해 보세요.~

 

 

에버랜드 레니찬스 완벽정리

 

레니의 찬스는 30분마다 한개의 별을 주고 5개가 차면 더이상 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입구에서 앱을 설치해서 시작해 주세요.

 

 

 

 

앱을 설치하면 "이용권 등록하기" 버턴이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 화면이 나오면 회원가입 또는 SNS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이용권 등록 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 아래는 연간이용권 등록을 예시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바코드 스캐너에 바코드를 스캔해 주세요. 초점이 안맞을때는 좀 뒤에서 촬영하면 되실꺼에요.

 

 

 

 

스캔후 생년월일 및 휴대폰 인증을 해주세요. 같은 방법으로 가족들의 이용권을 모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용권 등록후 이제 "에버파워 보기"을 클릭해 주세요.

 

 

 

 

등록된 이용권의 에버파워를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은 1이고 30분 마다 +1 충전됩니다.

 

 

 

 

이제 예약을 해보겠습니다. 하단 레니의 럭키찬스을 클릭해 주세요.

 

 

 

 

놀이기구 옆에보면 EP가 보이시죠? 필요 하트 수량입니다. 4EP면 하트 4개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예약 시간입니다. 놀이기구 아래에 있는 시간을 보면 클릭이 안되고 맨 하단에 몇시 오픈이라는 안내창이 나옵니다.

 

예를들면 17:00~18:00을 클릭했는데 하단 안내창에 16:00 오픈이면 16시에 예약이 가능하게 활성화 된다는 뜻입니다.

 

 

 

 

 

아래와 같이 보라색으로 시간이 활성화될때 예약이 가능합니다. 클릭하면 등록된 이용권을 모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