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웅진플레이도시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이 4만원에 나왔을때... 고민없이 4인가족권을 확 질렀는데요. 계속 오픈일이 지연되어서 솔직히 취소할까도 생각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이번주 다녀와보니!!! 가성비 끝~~ 각종 희귀 물고기 부터 파충류, 동물들까지 3시간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웅진플레도시아쿠아리움

 

 

 

 

입구부터 흥미로운 조형물이 참 많습니다. 특히 진실의 입~ 아이들이 참 좋아하네요.

 

 

 

 

 

처음에는 이렇게 사람이 없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몰려옵니다.

 

 

 

 

 

아쿠아리움에서 빠질 수 없는 터널~ 생각보다 작고 짧지만 나름 분위기는 나네요. 

 

 

 

 

 

신기한 물고기 너무 너무 많아요.~

 

 

 

 

 

 

 

중간 중간에 사진찍기 좋은 동물 조형물이 있는데요. 고릴라, 악어 위에 올라가 사진 찍기 좋습니다.

 

 

 

 

 

악어거북, 늑대거북, 긴목거북 등 아주 특이한 거북이들도 볼 수 있습니다.

 

 

 

 

 

 

 

1000원 먹이를 구입해서 먹이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많아요. 무섭습니다.

 

 

 

 

 

 

이건 뿔목이라는 물고기인데 너무 귀여워서 한번 올려봅니다.

 

 

 

 

 

웅진플레이도시 아쿠아리움에서는 "빌리의 마법같은 날", "푸른밤의 인어들" 2가지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둘다 재밌지만 시간이 없다면 빌리의 꿈을 추천드려요. 마술과 홀로그램이 잘 어우러져 큰 박수가 날정도로 인기있었습니다.

 

<빌리의 마법같은 날>

 

 

 

<푸른밤의 인어들>

 

 

 

 

 

공연 보시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불가사리 체험과 과학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허... 끝인줄 알았는데 안쪽 정글관이 또 있더군요. 뱀, 도마뱀 등 다양한 파충류가 있습니다. 

 

 

 

 

 

 

 

파충류관을 지나면 놀랍게도 백호, 사자가 있는 동물들을 볼 수 있지만 대부분 자고 있더라구요. 아이들은 미어캣 체험하느라 정신 없네요.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아쿠아리움은 다른 곳에 비해 규모가 작고 아직 초기라 관리에 문제가 있어 보이지만 다양한 체험공간과 공연으로 좋은 아쿠아리움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 시간 되시면 한번 놀러 가 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