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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포스팅은 농협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생각지도 않게 지갑을 분실하였다면 얼마나 당황스러울까요?

제일먼저 지갑 안에 무엇이 들었는지 떠올리게 되죠. 그리고 현금액수가 별로 없다면 신분증, 카드, 맴버쉽 등등 분실신고나 재발급 신청을 해야하는데 벌써부터 머리가 복잡해 지기 시작합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한 경우 농협카드 분실신고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상세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하셔서 침착하게 대처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농협카드 분실신고 방법 2가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금전적 거래를 한다면 거의 카드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무거운 지폐나, 동전을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편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켓 사이즈로 작고 휴대하기 편리하지만, 분실 가능성도 있으니 주의해야겠지요.

주변을 싹 다 찾아보아도 나타나지 않고…. 본의 아니게 농협카드를 분실하였더라면 당황하지 마시고 분실 신고를 우선으로 해야 합니다.

 

 

전화로 분실 신고

1. 농협카드 분실 시 고객센터로 전화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1644- 4000

2. 안내 멘트가 나오면 1번을 누르고 상담원 연결을 합니다.

3. 상담원과 연결이 되면 분실 신고 절차를 진행합니다. 분실 전 마지막 사용내역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4. 분실 신고로 사용을 정지시켜놓고 나면 재발급을 신청해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분실 신고

인터넷으로 분실 신고를 할 경우 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 로그인- MY NH - 분실신고 - 신용/ 체크카드 분실 신고로 클릭하여 진행합니다. 마찬가지로 최종 사용내역을 잊지 않고 확인합니다.

 

 

 

 

이렇게 분실 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완료한 후 뜻하지 않은 곳에서 발견을 되었다 하여도 분실 신고한 뒤 영업일 기준 2일이 지나면 사용이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재발급한 카드를 사용하셔야 하지요.

 

여기까지 농협카드 분실신고에 대한 방법이었습니다. 카드 분실을 하였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한 번 더 꼼꼼히 찾아보시고 오늘 알려드린 방법으로 분실 신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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