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인천도시가스 요금조회 방법을 알아볼게요. 요즘 난방비 폭탄으로 인해 곳곳에서 곡소리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저도 지난달 관리비가 35만 원이 나와서 너무 깜짝 놀랐는데요. 평소에는 15~17만 원 수준이었는데 거의 두 배 가까이 올랐네요. 게다가 주말에는 거의 집을 비워 사용량은 크게 변하지 않았는데도 이 정도입니다. 이처럼 관리비 고지서를 받고 난방비 폭탄에 놀란 분들 많으실 텐데요. 겨울철 난방 수요가 높아지면서 지난해 큰 폭으로 오른 도시가스와 전기요금을 이제 체감하기 시작한 탓이라고 하네요. 문제는 이걸로 끝나는 게 아니라 앞으로도 더 상승한다고 하니 큰일이네요. 재밌는 건 유럽은 5배가 오르고 독일의 경우 거의 8배가 올랐다고 합니다. 어찌 보면 우리나라는 선방했다는 말까지 나오고 있네요.

인천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도시가스 요금을 조회할 수 있는데요. 고지서에 있는 고객번호만 있으면 간단하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인천도시가스 요금조회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인천도시가스 요금조회

 

 

인천도시가스 요금조회 및 단가표

1. 공식 홈페이지 중단 퀵 메뉴에서 "요금간편조회"을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고객번호와 고지년월을 입력 후 조회를 클릭해 주세요.

 

 

3. 고객번호는 고지서에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아래는 도시가스 최신 요금표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